금방 지우시겠지만 몇자 남겨봅니다.
최근 계속 언짢은일이 있었음에도 빠른조치가 있어서 그냥 넘어갔습니다만,
이 장갑의 경우 제가 배송지연 문의를 드리자 아마 다음날인가 책임지고 보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배송이 지연되면 먼저 말씀을 해주셔야죠 제가 꼭 전화를 해야 답변을 해주십니까?
그리고 며칠 후에 리오더가 지연됐다고
한번더 양해를 구하셨지요. 약속 해놓고 이건 무슨경우인가요.
배송이 지연되고 택배사에서도 배송이 늦어서 28일에 물건을 받았습니다. 제가 확인하게된건 근무일인 31일이고.
근데 전혀 다른 색상이네요. 모니터로 보이는 색상이 차이가 있다는 얘기는 하지마세요. 매번같은 모니터로 보고 구매했는데 이런경우 없었습니다. 리오더중 색깔이 다르게 나온거같은데
제가 직접 가져가서 보여드려요? 색상이 다르게 나왔으면 공장에 컴플레인을 하고 재차 고객에게 양해를 구하던지하셔야지 이걸 그냥 배송합니까? 질려서 그냥 반품안합니다.
구매금액이 많아야 단골입니까? 꾸준히 애정을 갖고 구매하고 지인에게 추천하는 사람은 단골아닌가요?
최근 굉장히 불쾌한 구매경험이었습니다. 적립금이고 뭐고 다시는 이용안합니다.
단순히 진상고객쯤으로 여기지마시고 뭐가 잘못됐는지 생각해보시고 운영에 참고하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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